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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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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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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유형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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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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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고지 및 동의받은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보유기간 만료, 회원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 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열람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파기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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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근거 목적 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3. 다. 회원이 1년 간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에 근거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합니다. 단, 상기 나. 항에 기재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이 필요할 경우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1.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의「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알린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다른 기업 ·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의 동의가 있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절차에 따라 정보를 요청받은 경우는 예외로 하며, 이 경우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나. 개인정보 3자 제공 현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이용 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순수본㈜ 통합회원 가입에 따른 서비스 통합제공 회원 가입 시 동의한 범위 내 회원 탈퇴 시까지
본브랜드 가맹점 본오더 주문(픽업/배달)에 따른 서비스 제공 이름, 전화번호, 배송지 주소, 주문내역 회원 탈퇴 시까지
배달대행업체
(대행업체리스트)
본오더 주문에 대한 배송 서비스 제공 이름, 전화번호, 배송지 주소, 주문내역 배송 완료 시까지

제3자 제공 업무 발생 시, 필요시점에 이용자에게 별도로 알리고 동의받는 절차가 진행됩니다. 동의는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가.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된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 에게 서면이나 전화 또는 이메일(E-mail)로 열람이나 정정을 요청하시면 곧바로 조치하겠습니다.
  2. 나.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해 정정을 요청하면, 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3. 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했을 때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곧바로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가.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과 관련해 이용자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가 본인의 개인정보 요구에 대한 거절 등의 조치에 대하여 불복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 관련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를 제기하실수 있습니다."
  2. 나.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다. 설치된 모바일 본오더 앱(APP)을 삭제하더라도, 실제 개인정보를 포함한 계정(ID)은 삭제되지 않으며,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회원탈퇴 과정이 필요합니다.

8.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가.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과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이용자가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되고 나면 내부 방침과 기타 관련 법령의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 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남아 있지 않으면 회원가입 때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ㆍ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합니다.

9.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1. 가. 회사는 비회원 주문일 때에도 배송, 대금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실명여부 확인을 하는 데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합니다. 이때 해당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과 관련된 용도로 사용되며 그 밖의 용도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2. 나. 비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
    1. 1. 주문 시 주문자정보(이름, 연락처), 결제정보(카드사명,승인번호,은행명), 수령인정보(이름, 연락처, 배달지주소[배달주문시])
    2. 2. 지류상품권 접수 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상담내용
    3. 3. 창업문의 시 이름, 연락처
    4. 4. 창업설명회 신청 시 이름, 연락처, 연령,
    5. 5. 1대1 문의 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상담내용(제목)
    6. 6. 기업제휴신청 서비스 이용 시 제안자이름, 이메일, 핸드폰, 제안내용
    7. 7. 단체 기프트카드, 단체 모바일상품권 접수 시 이름, 연락처, 이메일
    8. 8. 단체 주문 접수 시 이름, 연락처, 이메일, 배송지주소
    9. 9. 그 외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10. 10.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단말기에 관한 정보단말기 모델명, 이동통신사 정보, 하드웨어 ID단, 상기 단말기에 관한 정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이며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을 식별하는 일체의 활동을 하지 않습니다.
  3. 다.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회원에게만 적용 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기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등)에 대하여는 회원과 동일하게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4. 라. 회사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도 회원과 동등한 수준으로 보호합니다.

10.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과 비회원 주문은 만 14세 이상에만 허용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1. 가.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더 나은 서비스 제공, 이용자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 나. 국내 개인정보 위탁 현황
    수탁자 위탁업무 및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디지털다임㈜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시스템 운영 및 회원정보 관리 회원탈퇴 또는 위탁관리 종료시까지
    ㈜드림시큐리티 개인식별을 위한 본인인증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NHN한국사이버결제㈜ 온라인 결제 대행 서비스
    코어플러스, 휴머스온 퀸텟시스템즈(주) 회원 모집, 관리, 사용, 쿠폰 발송, 기프트카드 조회, 사용, 발송, 푸시 메시지 발송
    이테크시스템 AWS 클라우드 인프라의 관리/운영
  3. 다. 회사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금지, 사고시의 책임 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지키도록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가. 회사는 이용자가 동의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에게서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할 때에는 미리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이메일(E- mail),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알립니다.
  2. 나. 타인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할 때에는 그 사실을 홈페이지 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3. 다. 회사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와 의무를 이전할 때에는 서면·이메일(E-mail)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해당 사실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13.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가. 회사에서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 나. 기술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 1. 회원의 개인정보는 ID 와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 이용자수집정보 등의 중요한 데이터는 암호화하는 등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2. 당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3. 당사는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 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3. 다. 관리적 대책
    1. 1.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2. 개인정보보호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3.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2. 2.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지키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3.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4. 4.전산실과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5. 5.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Password)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6. 6.회사는 신규로 채용된 직원에게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미리 방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과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7. 7.회사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8. 8.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9. 9.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Password)는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0. 10.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등 이용자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11. 11.그 밖에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상실ㆍ유출ㆍ변조ㆍ훼손되면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14. 링크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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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1. 가. 이용자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서비스 또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회원 단말기(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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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정방법 예(크롬) :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탭에서 타사 쿠키 차단 설정.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6.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허위정보를 입력하면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나.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자신을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지니고 있습니다. 비밀번호(Password)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때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 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7. 개인정보 책임자, 담당자 및 이용자서비스

  1. 가.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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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1644-6288 1644-6288 1644-6288
    이메일 bonwebmaster@bongroup.co.kr privacy@bongroup.co.kr privacy@bongroup.co.kr
  4.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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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http://kopico.go.kr)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8. 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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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1) 제목 등 시작되는 부분 :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합니다.
    2. (2) 본문란 :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 번호 및 주소 등의 이용자가 수신거부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19. 고지 의무

  1. 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당사가 운영 하는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이트를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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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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