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1문의

본아이에프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1:1문의를 주말에 남겨주시는 고객님께는
평일 09:00 ~17:00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사항

회원가입 없이 내용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은 자동 스팸글 방지를 위한 보안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지나친 장문이나 중복단어 과다 사용은 스팸글로 인지하여 게시글 등록이 거부 될 수 있으니 게시글 등록 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등록이 거부될 경우, 문서파일로 첨부하시면 정상접수가 가능합니다.

본아이에프의 브랜드 매장과 관련된 내용의 경우, 해당 매장의 가맹점주에게 작성하신 분의 개인정보(성명, 연락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접수사항은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되어 관할부서 / 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

문의가 집중되거나 주말의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본아이에프 대표번호 (☎1644-6288)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은 직접 기재하여 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되며, 기재 오류 및 계정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답변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메일 주소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내용은 My Bon > 나의 문의 내용 에서도 직접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하신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피해유형 및 보상기준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식품 함량,용량부족,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이물혼입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부작용 발생, 용기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비고 일실소득: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여,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제안 등록
@
시경
매장찾기
추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본아이에프는1:1 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 문의 접수 및 상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보관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이용자 식별번호
- 동의 후 3년 동안 보유 및 이용
- 고객 요청 시 또는 보유기간 만료 시 해당정보를 복구할 수 없는 형태로 즉시 파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 시 해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