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 한식 브랜드 컨셉
3색육수(백/홍/황)와 3가지 음식(밥/면/만두)의
차별화된 메뉴와 젊은층 까지도 즐길 수 있는
메뉴구성
왜 본설렁탕인가?
설렁탕의 새로운 경험, 본설렁탕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백, 홍, 황 세가지 색과 맛을 통해 이제껏 경험해왔던 설렁탕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입니다.
본죽의 18 년 노하우 X 설렁탕의 재해석
눈으로 보고 입으로 즐기는 트렌디한 메뉴 컨셉으로 기존 설렁탕의 한계를 뛰어 넘다
3색육수(백/홍/황)와 3가지 음식(밥/면/만두)의
차별화된 메뉴와 젊은층 까지도 즐길 수 있는
메뉴구성
한우사골 육수공급으로
빠른 조리와 빠른 회전율 가능
전처리 식재료 및 재료 간소화로
운영 효율성 극대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권분석
투자금에 따른 적합 상권 추천
차별화된 포장패키지와
샵인샵 제품 판매로 매출 증대
각종 배달앱 서비스와 포스 연동
본오더 시스템 구축으로 가맹점 운영 효율성 증대
세가지 맛 설렁탕과 특별한
별미메뉴로 현대적인
설렁탕 전문점으로 포지셔닝
시즌이슈(계절/트렌드 등)
반영한 본설렁탕만의
특별한 신메뉴 출시
한우사골육수 등 본설렁탕의
인기 메뉴를 HMR 상품으로
제품화하여 부가매출 창출
온라인 채널 마케팅 및
배달앱 연계를 통한
판매 촉진
상권특성에 따라 필요한
마케팅전략으로 가맹점별
맞춤 프로모션 지원
지속적인 언론홍보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STEP 01 창업 상담
STEP 02 상권 조사
STEP 03 점포 선정
STEP 04 인테리어 예가 산정
STEP 05 본사 인터뷰
STEP 06 점포계약/가맹계약
STEP 07 인테리어 착공
STEP 08 교육 입소
STEP 09 오픈바이징
STEP 10 그랜드 오픈
항목 | 15평(49.5m²) | 비고 |
---|---|---|
가맹비/교육비 | - | 가맹비/교육비 면제 |
인쇄,홍보물 | 1,500 | - |
주방설비 | 12,000 | - |
집기비품 | 5,200 | - |
간판/와이드 | 7,400 | 매장 전면 크기에 따라 변동 |
의자/테이블 | 3,700 | 매장 면적에 따라 변동 |
POS 설비 | 1,340 | - |
인테리어 | 28,500 | 인테리어 협력사 별도 계약 |
합계 | 59,640 | 부가세 별도 |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외부공사, 철거/건물개보수공사, 전기승압 및 분전함, 가스 가설공사, 소방설비, 식기세척기/정수기, 냉난방기구/오디오구입, 외부상하수도 등에 해당하는 추가공사비용은 별도이며, 필요에 따라 발생할 수 있음
계약이행보증금(3,000천원)은 가맹 계약 시 가맹본부에 예치하는 보증금으로 계약 종료시 환불(부가세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