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보다 1,000만원 이상 높은 매출
죽 메뉴에 비빔밥 메뉴를 더하여
안정적 매출 달성
왜 본죽&비빔밥cafe인가?
안정적 매출! 비수기 없는 브랜드
뜨거운 여름철에는 비빔밥(Cold) 메뉴로, 추운 겨울철에는 죽과 뚝배기(Hot) 메뉴로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가져오는 안정적인 브랜드 입니다.
위축된 창업환경 속에서
소비자가 인정하는 죽과 비빔밥 메뉴로 안정적인 창업
죽 메뉴에 비빔밥 메뉴를 더하여
안정적 매출 달성
포장, 홀매출 외 배달로
높은 매출 확보하여 수익성 강화
자영업자 폐업률 72% 시대
안전하게 창업 가능한 브랜드
(2019년 정보공개서 기준)
하나의 공간에서 즐기는
속 편한 죽과 든든한 비빔밥
죽메이드기 도입과 약 50여가지의
원팩화된 재료 사용으로 빠른 조리 가능
자체 물류센터 구축으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운영
매장 식자재 재고부담 완화
재철 식재를 활용하는
계절 한정 메뉴로 차별화
TV-CF, 드라마 PPL 집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Day 마케팅 활성화(동지, 삼복, 수능)로
높은 매출 볼륨 확보
트렌드에 발 맞춘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광고/메신져 광고/
소셜 채널 운영 등)
매장별, 지역별 마케팅
시행으로 적극적 매출 관리
편리미엄 배달서비스 도입과
모바일 교환권 운영을 통한
고객접점확보
STEP 01 창업 상담
STEP 02 상권 조사
STEP 03 인테리어 예가 산정
STEP 04 확정 상담
STEP 05 본사 인터뷰
STEP 06 점포계약/가맹계약
STEP 07 인테리어 착공
STEP 08 오픈 교육
STEP 09 초도 발주 및
오픈바이징
STEP 10 그랜드 오픈
항목 | 17평(56.1m²) | 비고 |
---|---|---|
가맹비/교육비 | 15,000 | 최초 1회 납부(교육비 포함) |
계약이행 보증금 | 3,000 | 계약 종료 시 환불(부가세 없음) |
인쇄, 홍보물 | 2,200 | - |
주방설비 | 12,200 | - |
집기비품 | 5,500 | - |
간판/와이드 | 11,300 | 매장 전면 크기에 따라 변동 |
의자/테이블 | 5,400 | 매장 면적에 따라 변동 |
POS 설비 | 1,700 | - |
인테리어 | 32,300 | 기존 시설물 철거비용 별도 |
로열티 | 3,500 | 1년 단위 |
합계 | 92,100 | 부가세 별도 |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외부공사, 철거/건물개보수공사, 전기승압 및 분전함, 가스 가설공사, 소방설비, 식기세척기/정수기, 냉난방기구/오디오구입, 외부상하수도 등에 해당하는 추가공사비용은 별도이며, 필요에 따라 발생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