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안내

본죽&비빔밥 창업 성공 스토리

본죽&비빔밥인가?

안정적 매출! 비수기 없는 브랜드

뜨거운 여름철에는 비빔밥(Cold) 메뉴로, 추운 겨울철에는 죽과 뚝배기(Hot) 메뉴로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가져오는 안정적인 브랜드 입니다.

본죽&비빔밥 창업 포인트

위축된 창업환경 속에서
소비자가 인정하는 죽과 비빔밥 메뉴로 안정적인 창업

  • 본죽보다 약 1.5배 높은 월평균 매출

    죽 메뉴에 비빔밥 메뉴를 더하여
    안정적 매출 달성

  • 배달서비스 도입

    포장, 홀매출 외 배달로
    높은 매출 확보하여 수익성 강화

  • 폐점률 1.05%

    흔들리는 자영업 시장 속
    안전하게 창업 가능한 브랜드
    (2021년 정보공개서 기준)

  • 내 집 같이 깔끔하고 편안한 공간

    하나의 공간에서 즐기는
    속 편한 죽과 든든한 비빔밥

  • 쉽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

    죽메이드기 도입과 약 50여가지의
    원팩화된 재료 사용으로 빠른 조리 가능

  • 전국 배송 시스템

    자체 물류센터 구축으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운영
    매장 식자재 재고부담 완화

본죽&비빔밥 마케팅 전략

  • 01

    재철 식재를 활용하는
    계절 한정 메뉴로 차별화

  • 02

    TV-CF, 드라마 PPL 집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 03

    Day 마케팅 활성화(동지, 삼복, 수능)로
    높은 매출 볼륨 확보

  • 04

    트렌드에 발 맞춘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광고/메신져 광고/
    소셜 채널 운영 등)

  • 05

    매장별, 지역별 마케팅
    시행으로 적극적 매출 관리

  • 06

    편리미엄 배달서비스 도입과
    모바일 교환권 운영을 통한
    고객접점확보

창업절차

  1. STEP 01 창업 상담

  2. STEP 02 상권 조사

  3. STEP 03 본사 인터뷰

  4. STEP 04 점포계약/가맹계약

  5. STEP 05 인테리어 착공

  6. STEP 06 오픈 교육

  7. STEP 07 초도 발주 및 오픈바이징

  8. STEP 08 그랜드 오픈

본죽&비빔밥 창업 비용

(단위 : 천원, 부가세 별도)
본죽&비빔밥 창업비용
항목 12평형 기준 내용
가입비/교육비/개점점검비 15,000 가입비, 최초교육비, 현장교육비, 개점점검비
홍보판촉물 2,200 홍보전단, 판촉물, 고급메뉴판, 유니폼 등
계약이행보증금 3,000 계약이행보증금
인테리어(내장공사) 30,000 목공, 전기, 타일, 필름, 도장, 유리, 방수공사(주방), 내부상하수도, 덕트 등
간판, 와이드 7,240 전면간판, 돌출간판, 외부썬팅, 실내사인 등
주방설비 13,560 냉동냉장고, 반찬냉장고, 온장고, 싱크대, 작업대 등
집기비품 4,250 죽/비빔밥 그릇 일체, 주방 집기 비품 등 지정사양 일체
의자테이블 3,820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지정사양
DID 2,800 DID
POS시스템 610 POS 주변기기 (본체 렌탈)
합계 82,480 -

정기로열티 월매출의 1.3% 매월 납부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물개·보수공사, 철거공사, 전기승압 및 분전함, 가스공사, 상하수도공사, 닥트(입상,급기)공사, 소방설비 등의 추가공사와 식기세척기, 냉난방기/오디오, 주방프린터/무선단말기 등의 구입은 별도이며, 필요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지정한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와의 시공 또는 자체시공을 진행할 경우, 당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통일성과 독창성 유지를 위한 추가적인 점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자체 공사시 별도 기획관리비 발생 : 평당 15만원, 부가세 별도)

POS 렌탈비용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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