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브랜드 No.1
‘죽’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본죽
왜 본죽인가?
0세 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건강식
본죽은 태어나서 접하는 이유식에서부터 몸과 마음이 아플 때
접하는 건강식, 치유식, 환자식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 입니다.
최고의 '죽' 브랜드, 최고의 창업
'죽'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다수가 선택한 창업아이템
‘죽’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본죽
한번 창업하면 지속운영이 가능한
오래가는 브랜드 (2018년 12월 기준)
자영업자 폐업률 72% 시대
안전하게 창업 가능한 브랜드
다점포 운영 및 가족과 지인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죽메이드기 도입과 약 50여가지의 원팩화된
재료 사용으로 빠른 조리 가능
자체 물류센터 구축으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운영
매장 식자재 재고부담 완화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시그니쳐
신 메뉴 출시로 차별성 확대
TV-CF, 드라마 PPL 집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Day 마케팅 활성화(동지, 삼복, 수능)로
높은 매출 볼륨 확보
트렌드에 발 맞춘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광고/메신져 광고/
소셜 채널 운영 등)
연중 지속적인 언론홍보 활동을
통해 브랜드 파워 강화
자체 주문앱, 모바일 메뉴 교환권
운영을 통한 선물 시장 확대
STEP 01 창업 상담
STEP 02 상권 조사
STEP 03 인테리어 예가 산정
STEP 04 확정 상담
STEP 05 본사 인터뷰
STEP 06 점포계약/가맹계약
STEP 07 인테리어 착공
STEP 08 오픈 교육
STEP 09 초도 발주 및
오픈바이징
STEP 10 그랜드 오픈
항목 | 10평(33.1m²) | 비고 |
---|---|---|
가맹비/교육비/개점 점검비 | 15,000 | 최초 1회 납부(교육비 포함) |
계약이행 보증금 | 3,000 | 계약 종료 시 환불(부가세 없음) |
인쇄, 홍보물 | 1,800 | - |
주방설비 | 8,500 | - |
집기비품 | 2,900 | - |
간판/와이드 | 7,500 | 매장 전면 크기에 따라 변동 |
의자/테이블 | 3,200 | 매장 면적에 따라 변동 |
POS 설비 | 1,600 | - |
인테리어 | 19,000 | 기존 시설물 철거비용 별도 |
로열티 | 3,000 | 1년 단위 |
합계 | 65,500 | 부가세 별도 |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외부공사, 철거/건물개보수공사, 전기승압 및 분전함, 가스 가설공사, 소방설비, 식기세척기/정수기, 냉난방기구/오디오구입, 외부상하수도 등에 해당하는 추가공사비용은 별도이며, 필요에 따라 발생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