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보도자료

본도시락, 박해준 모델 '바싹 불고기' 50만개 돌파

2020.10.08


“바싹한 ()' 캠페인으로 바싹불고기 통했다!

 

본도시락, 박해준 모델 바싹불고기’ 70만 개 판매 돌파

 

■ ‘바싹불고기’ 도시락 판매량, 지난 7 1일 리뉴얼 이후 7주만에(8 21일 기준) 70만 개 돌파, 본도시락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약 13% 증가

■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 약 23 6천 개로 가장 많이 판매돼

■ ‘바싹한 賞’ 캠페인 오는 31일까지 지속,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본도시락바싹불고기도시락 판매량이 지난 7 1일 메뉴 리뉴얼 이후 7주만에 7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바싹불고기메뉴의 열풍에 힘입어 동기간 본도시락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13% 증가했다.

 

본도시락 측은 식욕을 자극하는잘 차린 한 상콘셉트의 메뉴와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해준이 출연한바싹한 賞광고 캠페인이 고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바싹한 賞광고 캠페인은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바싹불고기메뉴를 위트 있게으로 수여 하는 콘셉트로, ‘바싹퀴즈상’, ‘바싹친추상’, ‘바싹인증샷까지 총 3가지 종류의 상을 통해바싹불고기먹고바싹힘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고객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70만 개를 돌파한 본도시락 챔피언 메뉴바싹불고기바싹불고기오징어 한상바싹불고기닭구이 한상바싹불고기제육 한상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바싹불고기 떡볶이 총 5종이다.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이 약 23 6천 그릇으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뒤이어바싹불고기오징어한상이 약 13 5천 그릇, ‘바싹불고기제육 한상이 약 12 6천 그릇의 판매고를 올렸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의 새로운 변신에 대해 고객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 “‘바싹한 賞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니, 계속해서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사랑을 받아 온본도시락은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지난 7 1일 메뉴를 전면 리뉴얼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