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이용 불가 매장 안내 (2023년 11월 기준)
2021.11.22안녕하세요.
항상 저희 본아이에프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결제가 불가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 불가 매장을 안내 드립니다.
※ 상품권 이용 불가 매장 (총 14개점)
[본죽]
- 계명대동산병원점, 신촌세브란스병원점
[본죽&비빔밥]
- 김포국제공항점, 대구국제공항점, 용산역아이파크몰점, 창원파티마병원점
[본도시락]
- 일산킨텍스점
[본설렁탕]
- KTX강릉역점
[본우리반상]
- 광주롯데점, 김해롯데점, 대구경북대병원점, 창원파티마병원점, 킨텍스점
[멘지]
- 스타필드고양점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이용 가능 여부는 매장 운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리며,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만족팀(1644-6288)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아이에프 드림.
[서비스변경안내]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따른 상세 확인 안내
2018.11.01[공지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2년 1월 21일 시행)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