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본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이용 불가 매장 안내 (2023년 11월 기준)

2021.11.22

안녕하세요.

항상 저희 본아이에프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결제가 불가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 불가 매장을 안내 드립니다.


※ 상품권 이용 불가 매장 (총 14개점)


[본죽]

- 계명대동산병원점, 신촌세브란스병원점


[본죽&비빔밥]

- 김포국제공항점, 대구국제공항점, 용산역아이파크몰점, 창원파티마병원점


[본도시락]

- 일산킨텍스점


[본설렁탕]

- KTX강릉역점


[본우리반상]

- 광주롯데점, 김해롯데점, 대구경북대병원점, 창원파티마병원점, 킨텍스점


[멘지]

- 스타필드고양점


모바일 상품권 및 지류 상품권 이용 가능 여부는 매장 운영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리며,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만족팀(1644-6288)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아이에프 드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