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손손 물려주는 본죽&비빔밥입니다.
우리 동네에 본죽만 그대로인 이유
본죽은 2002년부터 시작한 브랜드에요.
본죽&비빔밥으로 재탄생해 그 자리를 이어가고 있어요.
이토록 오래 운영 가능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폐점률 1%,
10년 이상 존속 매장 65% 기록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한식 업종의 폐점률은
무려 18.2%인 반면 본죽&비빔밥의 폐점률은 1.2%로 훨씬 낮아요.
10년 이상 존속 매장 비중이 65%로 오래 운영 가능해요.
오래오래 운영하고 자녀에게 물려주는 브랜드
매장 운영 만족도가 높아
장기 운영한 매장을 자녀에게 물려주는 사장님이 많아요.
한번 창업하면 대대손손 물려줄 수 있어 자산 가치가 있어요.
본죽, 본죽&비빔밥 매장수
따라올 수 없는 1등 브랜드의 가치
본죽은 단 한 번도 성장을 멈춘 적이 없어요.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본죽에서 본죽&비빔밥으로 진화하며
죽 1등을 넘어 한식 1등 브랜드로 발돋움했어요.
본죽에 비빔밥을 더해
더욱 다양해진 고객층
본죽&비빔밥은 죽과 비빔밥을 중심으로
건강하고 속 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한식 전문점이에요.
죽과 비빔밥을 함께 파니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매출이 높아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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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지김치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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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나물비빔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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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고기비빔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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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복죽
포장∙배달∙식사 매출의 완벽한 균형
본죽&비빔밥 매출 중
포장 43%, 배달 35%, 식사 22%로
균형을 이루고 있어 안정적으로 운영 가능해요.
사장님의 손이 되어주는 본메이드기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죽을 손으로 직접 저어야 했고
오래 운영하신 사장님 손목에 무리가 가기 시작했어요.
편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본메이드기를 만들어 운영 효율을 높였어요.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 인테리어
인덕션으로 친환경 주방과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들었어요.
키오스크와 DID로 고객 편의성도 높여
세련되고 편리한 매장을 구현했어요.
본죽&비빔밥으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사장님
먼저 본죽&비빔밥을 창업한 사장님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준비했어요.
창업을 결심한 순간부터 직접 운영해 본 소감까지 들어보세요.
(단위 : 천원, 부가세 별도)
-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내장공사)의 경우, 가맹점사업자의 책임과 비용으로 시공업체를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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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가 지정한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와 시공 또는 자체시공을
진행할 경우, 당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통일성과 독창성 유지를
위한 추가적인 점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획관리비 평당 15만원 별도 발생) - 계약이행보증금 300만 원 별도 (계약 종료 시 전액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