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본아이에프 신형 지류 상품권 환불 접수 안내

2024.10.31
안녕하세요. 
본아이에프 입니다. 
 
현재 티몬, 위메프 사태의 영향으로 당사 상품권 대행사의 정상적인 운영이 불가하게 되어 ,
신형 지류 상품권(붉은색 종이 상품권)사용이 11/01(금)부로 중단되었습니다.
 
이에, 신형 지류 상품권 (붉은색 종이 상품권)을 소지하고 계신 고객을 위해 
본사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사용 신형 지류 상품권 환불 접수를 받을 예정입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1/13(수)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內 환불 접수 페이지가 오픈됩니다.
소지하고 계신 미사용 신형 지류 상품권 환불 접수를 하시면, 본사에서 상품권 사용 여부 확인 후 접수 시 기재한 계좌정보로 환불 처리드립니다.(필수 입력 정보 : 성명 / 연락처 / 예금주명 / 계좌번호 / 상품권번호)

■ 환불 접수 기간 : 11월 13일(수) ~ 
■ 환불 접수 채널 :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內 환불 접수 페이지
※ 환불 접수 페이지는 상시 운영 예정입니다(종료일 미정).
※ 환불 접수 페이지 오픈 전 11/01(금) ~ 11/12(화)기간 동안은 환불 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형 붉은색 종이 상품권 예시 - 11/13(수)부터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환불가능]


​​​​

 

 

 

[구형 연두색 종이 상품권 예시 - 정상 사용 가능]


​​​

 

 

카카오에서 구매하신 모바일상품권, 구형 지류상품권(연두색 종이 상품권)은 모두 정상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 사용 및 환불에 대한 문의사항은 본아이에프 고객센터(1644-6288)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본오더팀 드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