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보도자료

아침엔본죽, 삼양식품과 콜라보 통해 ‘본죽 불닭죽’ 출시

2020.10.08

본죽과 불닭소스의 화끈한 만남, 죽도 색다르게 즐기자!

아침엔본죽, 삼양식품과 콜라보 통해 본죽 불닭죽출시

 

■ 닭고기가 함유되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쌀죽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더한 중독적인 매운맛의 별미죽

■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매운맛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저격 메뉴 기대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지난 15, 자사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과 삼양식품의 이색 콜라보 제품 본죽 불닭죽을 새롭게 출시했다.

 

본죽 불닭죽은 푹 고은 닭고기가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쌀죽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더해 감칠맛 나는 매운맛이 특징인 별미죽이다. 중독적인 매운맛을 자아내는 본죽 붉닭죽은 여름철 더위로 인해 입맛이 없거나 별미를 즐기고 싶을 때는 물론, 해장용으로도 제격이다.

 

별첨된 불닭소스로 개개인의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별도의 용기 없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간편식을 선호하는 MZ세대를 포함한 현대인들이 즐겨 먹기에 좋다.

 

본아이에프 상품개발팀 이수현 연구원은 본아이에프 간편죽 브랜드인 아침엔본죽과 매운맛 마니아들이 애용하고 있는 삼양식품 불닭소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본죽 불닭죽을 선보이게 됐다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취향저격 별미죽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침엔본죽2012, 바쁜 현대인을 위해 '본죽'의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높은 품질의 죽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간편죽 브랜드로, 풍부한 풍미와 영양 밸런스까지 높은 완성도를 지니고 있다. 지난 2019년 기준 약 85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량 약 2,800만 개를 달성하는 등 출시 이후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