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보도자료

본죽 보양죽, 초복 특수 톡톡…당일 3만 2천 그릇 판매

2020.08.07

"복날엔 보양죽! 본죽이 든든하게 책임졌다!”

본죽 보양죽, 초복 특수 톡톡…당일 3만 2천 그릇 판매 

 

■ 초복 당일, 삼계죽, 전복죽, 삼계전복죽 등 보양 메뉴 총 3만 2천 그릇 판매 

■ 보양 식재료 가득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 자랑하면서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해 인기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초복 당일인 지난 16일, 자사가 자랑하는 보양죽 6종 메뉴를 총 3만 2천 그릇 판매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보양죽 메뉴로는 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전복죽 진한 닭고기에 전복까지 더해진 최고의 보양식 삼계전복죽이 있다. 각종 보양 식재료를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자랑하며, 닭뼈를 발라낸다던가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면서도 위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복날 시즌을 맞아 중복인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양 3대장 메뉴(삼계죽, 전복죽, 삼계전복죽)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 할인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신 것으로 보인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보양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계속해서 건강과 영양, 맛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전국 매장에서는 현장 결제 시, 신용•체크카드 및 선불카드로 지급받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