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보양죽, 초복 특수 톡톡…당일 3만 2천 그릇 판매
2020.08.07"복날엔 보양죽! 본죽이 든든하게 책임졌다!”
본죽 보양죽, 초복 특수 톡톡…당일 3만 2천 그릇 판매
■ 초복 당일, 삼계죽, 전복죽, 삼계전복죽 등 보양 메뉴 총 3만 2천 그릇 판매
■ 보양 식재료 가득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 자랑하면서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해 인기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초복 당일인 지난 16일, 자사가 자랑하는 보양죽 6종 메뉴를 총 3만 2천 그릇 판매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보양죽 메뉴로는 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전복죽 진한 닭고기에 전복까지 더해진 최고의 보양식 삼계전복죽이 있다. 각종 보양 식재료를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자랑하며, 닭뼈를 발라낸다던가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면서도 위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복날 시즌을 맞아 중복인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양 3대장 메뉴(삼계죽, 전복죽, 삼계전복죽)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 할인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신 것으로 보인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보양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계속해서 건강과 영양, 맛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전국 매장에서는 현장 결제 시, 신용•체크카드 및 선불카드로 지급받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
본도시락, 브랜드 모델로 '박해준' 발탁...'바싹한 賞(상)' 광고 캠페인 론칭
2020.08.07본죽 카카오톡 채널 친구 모두에게 보양 3대장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증정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