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보도자료

본설렁탕, 여름 보양식 '전복낙지활력설' 출시

2020.07.06

“싱싱한 낙지와 전복이 매콤한 홍설 육수에 풍덩~

본설렁탕, 여름 보양식 '전복낙지활력설' 출시

 

■ 바다의 보물 전복에 영양만점 낙지, 매콤한 홍설 육수로 원기회복 도와

■ 코로나19 재확산과 여름철 무더위 속 면역력 강화와 더불어 원기회복 돕는 여름 보양식 관심 증대

■ 본설렁탕 방문 고객 대상 오는 831일까지 매주 월요일만 2천원 할인 제공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해산물 보양식 재료들을 활용한 프리미엄 설렁탕 메뉴 전복낙지활력설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전복낙지활력설은 싱싱한 낙지와 전복이 본설렁탕이 자랑하는 매콤한 홍설 육수에 통째로 들어간 여름 보양식으로 입맛과 기운을 북돋아주는 점이 특징이다. 주재료인 전복은 바다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전통 보양식 재료 중 하나이며, 낙지 또한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어 원기회복에 좋다. 홍설 육수는 한우 사골을 고온고압으로 12시간 동안 끓여낸 정성에 청양고추와 본설렁탕만의 특제 양념으로 만들어져 매콤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전국 본설렁탕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전복낙지활력설은 월요일만 되면 힘들어하는 직장인들의 활력을 높이고자 오는 831일까지 매주 월요일 방문 고객 대상 2천 원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본설렁탕 정재찬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면역력 강화는 물론,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로 인해 여름철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전복낙지활력설은 싱싱한 전복과 낙지가 매콤하면서 깊은 맛의 본설렁탕의 특별한 홍설 육수에 들어가 있어, 다가오는 여름 떨어진 체력과 입맛을 다시금 북돋아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설렁탕은 본아이에프가 설렁탕에 대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콘셉트 아래 론칭한 현대적인설렁탕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 ‘’, ‘세 가지 맛의 차별화된 육수가 특징이다. 최근 외식 수요 감소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20평대 이하 소형화 매장을 늘리는 동시에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