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보도자료

본아이에프, 온라인 주문 채널 ‘2019 앤어워드’ 위너 수상

2020.02.07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로 소통 편의 강화
본아이에프, 온라인 주문 채널 ‘2019 앤어워드위너 수상

 

■ 본아이에프 온라인 주문 채널, ‘2019 앤어워드디지털 미디어 부문 F&B 분야 위너 선정

■ 온라인 주문 채널의 브랜딩 비주얼 및 주문 편의 기능 강화해 높은 평가 받아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는 자사 온라인 주문 채널이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앤어워드(&AWARD)’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 F&B(Food and Beverage) 분야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본아이에프는 온라인 주문 채널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의 브랜딩 비주얼 및 주문 편의 기능을 강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온라인 주문의 경우 브랜드 선택-주문 유형-배송지 선택-메뉴 선택-결제등 진행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메뉴 수령까지의 대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주문 조회와 쿠폰 관리, 모바일 상품권 등 기타 기능 역시 관련 아이콘을 활용해 빠른 이동을 구현하고, 직관적인 검색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 향상을 도모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앤어워드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시상은 총 2개 부문 64개 분야의 출품작을 엄중하게 심사해 장관상,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비롯 분야별 위너, 그랑프리 등을 수여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 확대와 동시에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주문 채널을 개선해왔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지속 발전하며 자사 플랫폼의 활용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