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보도자료

본도시락, 봄 신메뉴 3종 판매량 15만 개 돌파

2020.04.02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제격! 봄 제철 도시락 통했다!

본도시락, 봄 신메뉴 3종 판매량 15만 개 돌파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콘셉트 봄 신메뉴 3, 출시 1달 만에 쾌거

■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냉이∙달래 활용해 특유의 풍미는 물론 영양까지…면역력 강화에 도움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지난달 20일 선보인 봄 신메뉴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된장덮밥3종이 출시 1달 만에 15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봄이면 찾아오는 춘곤증과 더불어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봄 제철 식재료로 영양분이 풍부한 한 끼 도시락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신메뉴 3종은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을 콘셉트로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 냉이, 달래 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제철을 맞은 주꾸미는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냉이와 달래 역시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봄철 기력 보충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본도시락 봄 신메뉴 3종은 전국 350여 개 매장은 물론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배달비 0원 이벤트를 통해 배달비 부담 없이 배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이번 신메뉴의 인기 요인이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가맹점 및 고객과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본오더를 통한 배달비 0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영양 가득한 식사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