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보기

나눔뉴스

17주년 창립기념 쪽방촌 새단장 봉사활동

2019.09.11




9월 6일, 본그룹 창립 17주년을 맞아 특별한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본그룹 임직원, 본사모(가맹점주 모임)는 물론 협력업체인 집디자인이 동대문 쪽방촌 등대교회로 향했습니다.

 


 

본그룹은 2016년부터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라는 설립이념을 되새기고자 전직원이 모두 협력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올해도 김철호그룹장님을 비롯해 본아이에프, 본푸드서비스, 본에프디, 순수본 직원들이 봉사활동을 위해 이른 시간부터 쪽방촌 등대교회에 모였습니다.




사전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쪽방촌 등대교회 김양옥목사님의 환영인사, 그룹장님의 격려사, 김영식 목사님의 축복기도 후에

 

실전을 위한 집디자인의 도배 시물레이션 교육을 끝으로 쪽방촌으로 향하였습니다.


 

전날부터 계속된 태풍 소식에 본죽인들 모두 걱정과 근심으로 봉사활동을 기다렸는데요.

 

정말 감사하게도 쨍쨍한 날씨 속에서 즐겁게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24개의 쪽방 구석 구석에 본사모, 본죽인들의 손길이 닿아 쾌적하고 깨끗하게 새단장 되었습니다.




점심식사는 등대교회에서 노숙인쉼터에 계신 분들, 쪽방촌 주민분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새단장 작업을 마무리한 직원들이 하나 둘 교회로 다시 모이고, 선물로 준비한 라면을 전달하며
뜻 깊었던 창립기념일 봉사활동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가맹점에서도 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본도시락, 본설 가맹점 중 23개 매장을 방문해 환경개선과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동안 바쁘게 달려오신 가맹점주님들께 휴식을 선물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16년부터 진행된 쪽방촌 새단장 봉사활동을 통해 올해까지 69가구에 쾌적한 환경을 선물 할 수 있었습니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진행된 봉사활동이 타 기업,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되었길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