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뉴스
가맹점과 함께하는 본스럽게 2차 캠페인 | 지역사회 본죽 나눔
2020.12.08
전국의 본죽, 본죽&비빔밥cafe 가맹점에서
지난 10월 본스럽게 2차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본스럽게 캠페인은 고객을 위한 '정성'이라는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지난 8월 1차 캠페인은 '위생' 강화에 초점을 두었다면
이번 2차 캠페인은 온라인 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집중했습니다.
전국의 본죽, 본죽&비빔밥cafe 가맹점 사장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무려 759개 가맹점이 1,322건의 소통사례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지난 11월 25일, 우수 참여 가맹점 24개 매장을 선정하고,
해당 지역사회 내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위한 본죽 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의 수행기관인 22개 노인복지시설과
부산동구장애인복지관, 청주 나눔의 집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쇠고기야채죽, 진짜배즙 1,200인분을 전달하였습니다.
사랑과 정성을 담아 준비해주신 가맹점 사장님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현장에서 애써주신 복지시설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과 가맹점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이어지도록 계속 달려가겠습니다.
※ 본스럽게 2차 캠페인 '우수 참여' 가맹점 및 지역사회 매칭 복지시설 리스트